본문
Warning: Undefined array key 1 in /home/bb/public_html/theme/theme07/skin/board/bootstrap_product_webzine/view.skin.php on line 49
Warning: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null in /home/bb/public_html/theme/theme07/skin/board/bootstrap_product_webzine/view.skin.php on line 49
Warning: Undefined array key 2 in /home/bb/public_html/theme/theme07/skin/board/bootstrap_product_webzine/view.skin.php on line 49
Warning: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null in /home/bb/public_html/theme/theme07/skin/board/bootstrap_product_webzine/view.skin.php on line 49
오늘은 방배김밥 대구 홈플러스성서점에다녀왔습니다!
저희 슈퍼바이저는 매장을 주기적으로 다니면서
점주님들이 영업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는 지를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있습니다^^
- 이전글[지금 방배김밥은] 냉동김밥 준비 중 24.10.05
- 다음글[지금 방배김밥은] 오늘은 여의도점 다녀왔습니다! 24.09.13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